대구상가매매 추천

대구상가매매 추천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대형 건설사가 선보이는 단지의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상가 시장 역시 브랜드 상업시설의 인기가 높다.

브랜드 상가는 일반 상가에 비해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데다 투자를 통해 브랜드 프리미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투자 수요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임대사업자에 대한 정부의 대출규제가 강화되면서 입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 배후수요 등 여러가지 요건을 따져보고 신중히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브랜드 상가는 이와 같은 요소들이 보장된 경우가 많아 일반적으로 신뢰도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상가의 경우 대단지 아파트 내에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세대만큼의 배후수요를 갖추기 마련이다라며 아울러 일반 상가에 비해 안정성과 신뢰도 면에서 우수한데다 향후 매매가 혹은 수익률 향상 면에서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대구의 강남 수성구에서 분양 중인 단지 내 브랜드 상가가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우건설이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일원에서 건설하는 프리미엄 주거복합단지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내 상업시설 ‘수성 레이크 에비뉴’가 금일(26일) 공개입찰을 진행한다.

수성 레이크 에비뉴는 완판을 기록한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아파트 입주민들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리기에 손색이 없다.

대구 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인데다 수성못역도 가까워 고객 접근성이 탁월하다.

여기에 기분양된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단지의 거주수요 이외에 인근의 주거복합단지 거주자들까지 배후수요로 흡수할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황금역과 들안길 상권을 잇는 중심입지에 위치해 상업시설의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도 예상된다.